bookmark

TBC후기

제목 [홈스테이 후기] 캐나다 빅토리아홈스테이 후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6 조회수 1,421

안녕하세요 ! 압구정유학원 캐나다전문 TBC유학원입니다.



홈스테이는 그 가정집에 머물면서 그 나라 문화도 익히고 영어도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또 홈스테이 가족들과 어울리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고, 가족&친구처럼 지낼 수 있습니다.

성인학생들도 홈스테이에서 지내지만 부모없이 혼자 조기유학을 가는 학생들은 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대부분 홈스테이에서 지내고있습니다.

홈스테이에서 3식 밥도 제공해주고, 청소도 해주기때문에 편하게 지내실 수 있으며 직접 캐내디언과 생활하면서 캐나다 문화를 빨리 적응할 수 도 있고요~!




  

아무래도 홈스테이는 유학준비를 하면서 학생들 뿐만아니라 부모님들께서 많이 신경쓰이는 부분 일텐데요,

그래서~! 검증되고 피드백이 좋았던 가정인지 확인하시고 결정하시는게 안전합니다. !!!

저희 TBC 유학원에서는 

홈스테이가족들을 일일이 연락, 소통해보며 좋은 가정을 찾아봄으로써 학생들에게 알맞는 홈스테이가정으로 배정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캐나다 빅토리아 에 위치한 홈스테이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

이 가정은 가족들이 너무 친절하고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홈스테이 중 한 곳입니다 !


캐나다 빅토리아 홈스테이, 로패즈 가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나다 빅토리아 홈스테이 로페즈HOST 가족들입니다.  다들 너무 예쁘고 멋지지않나요?

이 사진만 봐도 가족이 화목해보여요! 실제로도 너무화목하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이랍니다 %EB%A6%AC%EB%B3%B8


이 홈스테이 가족의 아빠, 엄마 소개를 하겠습니다.


아빠엄마 소개 


아빠는 백인캐네디언, 엄마는 한국계 캐내디언 이며 엄마는 아주 오래전에 캐나다로 이민을 가신 분이기 때문에 영어는 완벽하며, 일어랑 중국어도 어느정도 하시는 분이십니다. %EC%9B%83%EC%9D%8C%20%EB%85%B8%EB%9E%80%EB%8F%99%EA%B8%80%EC%9D%B4


아빠는 10년넘게 영어를 가르쳐왔는데요, 한국에서도 영어를 가르친 경력이 있습니다. 현재는 Wood Working 새로운분에 도전하고 있다고해요.


엄마는 테솔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고, 국문과 출신입니다.

과거에 영어,수학,논술 등 과외를 많이하셨는데 현재는 집에서 아이들케어와 홈스테이아이들케어에 전념하고계십니다. 몇몇 학생들의 부모님께서 부탁하셔서 가끔 과외를해주셨고, 홈스테이 아이들의 영어공부 및 숙제도 도와주시고 첨삭도 도와주신다고합니다.

이 가족의 아빠, 엄마가 가르친 경력이 있기때문에 아이들이 학교 수업 외에 부족하거나 더 필요한 공부들은 홈스테이 집에서 도와주십니다.


아빠는 한국에서의 한국학생들을 가르쳤던 강사경력이 있기때문에 한국학생들이 영어에서 어떤 파트가 부족하고 어떤파트를 잘하는지, 발음은 어떤지, 어떻게 가르쳐야 효과적인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해서 아주 잘 파악하고 계신분이기때문에 아이들에게 도움이 많이될거라 생각됩니다.

아빠의 한국어 듣기 실력이 아주 뛰어나다고해요!! ㅎㅎㅎㅎㅎ 스피킹은 완벽하게는못하시지만, 듣는건 거의다 알아들으신다고해요~~~

엄마도 마찬가지로 개인과외 경력이 많고 한국어도 하실 줄 아는 분이기 때문에 아이들 영어학습에 도움이 많이됩니다. 엄마는 홈스테이 비용을 받으시면 거의 대부분 그 돈을 학생을 위해 투자하시는 분입니다. 보통 홈스테이는 수익을 위해 운영하지만 수익보다는 맡은 아이를 위해 투자하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EB%AF%B8%EC%86%8C%20%EB%8F%99%EA%B8%80%EC%9D%B4

 




자녀 소개

이 빅토리아 홈스테이의 자녀입니다. 너무예쁘고 잘생겼죠??

이 홈스테이가정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랍니다.

두 아이 모두 성격이 밝고 활발하여, 홈스테이 친구들과 어울리기 좋아한답니다 %EC%A2%8B%EC%95%84

딸아이는 PCS 7학년, 아들은 5학년 같은 PCS에 재학 중입니다.

두 아이 모두 영어가 편하기 때문에 홈스테이 친구들과 영어로 대화를하며, 엄마아빠도 대부분 영어를 사용합니다.

엄마는 정말 필요할때만 한국어를 사용하기때문에 홈스테이 아이들에게도 영어사용할 수 있는 좋은환경입니다 !

조기유학 가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이지요!

낯선 캐나다에서 이런 따뜻한 아이들을 만난다면 금방 적응 할 수 있을 듯 싶네요!





음식

홈스테이에 지내면서 음식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

캐나다음식만 제공해준다면 처음에는 너무 좋지만 계속 먹다보면 한국음식이 그리워질거에요

이 홈스테이 가정의 다른 장점은~! 밥~~~~~~! 입니다.

엄마가 한국계캐내디언, 아빠가 한국에서 일했던 경력 + 한국을 사랑하는 분 이라서 캐나다홈스테이에서도 한국문화를 찾아 볼 수 있어요!!  바로 음식입니다.

홈스테이 엄마가 한국음식을 종종 준비해주시며, 아빠도 한국음식을 너~~~무 잘드세요 ! (청국장, 된장국 등등... 놀랍지요?? 가끔 한국인이 아닐까 의심이되네요.ㅎㅎㅎ)


다만, 아들이 캐내디언 음식을 좋아해서 캐내디언음식과 한국음식의조화로 이루어집니다. 이 집은 항상 아이들 친구들 뿐만아니라 홈스테이 학생들이 많이 왔다갔다하는 집이라 먹을 것들이 많아요... 흐흐







​집 내부 사진

​이제 로페즈하우스 집은 어떤지 구경을 해보겠습니다.


 


아들이 책을 읽고있네요 .












집이 정말 예쁘고

최근에 새로 이사를 해서 청결하네요 :)

​액티비티%EB%AF%B8%EC%86%8C%20%EC%97%AC%EC%9E%90


나영, 다은, 태영 등 한국학생들의 이름이 붙어있는 풍선에 적혀 있네요!


이 가정의 엄마와 아빠는 자녀 뿐만아니라 제2의 자녀들인 홈스테이에 있는 학생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답니다.

주말에는 보통 액티비티를 하며 보내고 있습니다. 














이 가정에서 지낸다면 홈스테이 엄마아빠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서 정말 행복한 유학생활을 할 수 있을 것같고, 공부뿐만 아니라 캐나다 문화체험도 제대로 해볼 수 있겠네요~


저희 TBC유학원에서는 각 학생들이 원하는 요구사항에 따라 최대한 잘맞는 홈스테이배정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꾸준한 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이 캐나다에서 잘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저희도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

또 좋은 홈스테이가정 소개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캐나다조기유학전문 TBC유학원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