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후기

제목 캐나다 랭리 타운하우스 계약 후기 입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3 조회수 167

안녕하세요 !

캐나다 유학 전문 압구정 TBC 유학원입니다.


저희 유학원에서는  캐나다 학교 수속비자 발급 진행을 맡고 있지만, 거기서 그치지 않고 고객님이 캐나다 현지에 도착해서 수월하게 캐나다 생활 에 적응할 수 있도록 캐나다 현지 랜딩 서비스 와 지속적인 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를 믿고 일을 맡길 수 있다고들 많이들 말씀해 주세요.


저희는 캐나다 성인 유학 은 물론 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부모동반 유학 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을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캐나다 현지에서도 유학원을 운영하기 때문에 중요한 정보들을 놓치지 않으면서 학생들에게 최상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죠.


오늘은 8월 1일자 입주로 계약 완료된 캐나다 벤쿠버 랭리 타운하우스 계약 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어머님과 캐나다 초등학교 를 다니게 될 아이들 2명이 지내게 될 곳은 새로 지은 콘도와 타운하우스 단지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랭리쪽의  타운하우스로는 집의 컨디션이 가장 좋은 정남향의 집을 골랐어요!


아이들은 캐나다 학생비자 어머님은 캐나다 부모동반 비자로 가게 된답니다. 아이들은 랭리 교육청 소속인 공립 초등학교인 Alex Hope을 다니게 될 거에요.


(알렉스 홉 초등학교의 7학년 학생들이 노숙자들을 위해 만든 70개의 목도리와 기프트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


학생들과 어머님께서 벤쿠버 공항에 도착하셔서 저희가 공항 픽업을 하였고 자동차 구입, 면허증 발급, 가전 가구 구매, 인터넷 설치, 전화 설치, 핸드폰 개통, 통장 개설 같은 번거로운 일들을 모두 도맡아 해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도로주행예약, 아이들 학교 오리엔테이션 동행 및 통역, 자동차 및 집 보험 가입처리, 가구 배송, 선박 세관동관 절차 등 캐나다에 도착하셔서 꼭 해야할 일들을 모두 도와드리고 있으며 그 때 그 때 고객님에게 필요한 부분이나 문제점이 생기면 바로 해결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집의 위치부터 살펴 볼게요. 고객님이 살게 될 타운 하우스는 랭리의 월넛 그로브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약국, 레스토랑, 식료품점 같은 편의시설이 가까워요. 아이들이 다니게 될 캐나다 학교 와도 차로 5분 거리이기 때문에 지각할 일은 꿈에도 없겠죠? 


자 이제 집을 소개할 시간이에요!

보시는 바와 같이 1층은 차고로 이루어져 있어요. 집 뒷편에는 작은 마당도 있다는 건 우리만 아는 비밀 ~!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카펫으로 되어 있는 계단이에요. 보들보들~ 맨발로 올라가도 기부니가 좋을 거 같은데요 ~

 


2층엔 부엌과 거실이 있어요. 왠만한 콘도 못지 않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네요 ~ <3


 


주방에는 냉장고, 오븐과 인덕션, 그리고 아일랜드 식탁 등이 눈에 띄네요.



 

어떤 요리든 금방 뚝딱 해낼 것 같은 셋팅이네요 ~  겨울이 추운 캐나다에선 오븐 요리도 많이 하기 때문에 오븐이 필수라고 할 수 있죠 !


 


자세히 보니 마치 컴퓨터처럼 조작할 수 있는 버튼들도 보이네요. 그만큼 비싸고 좋은 제품이라는 뜻이겠죠 !?




식탁 반대편에는 전자렌지가 숨어 있었네요! 수납 공간도 넉넉하니 식기와 조리도구 등이 공간을 두고 싸우지 않아도 되겠네요 ~!



이제 3층으로 올라가 보도록 해요. 3층에는 총 3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이 있답니다.


 


3층 복도의 바닥은 카펫으로 되어 있는 게 보이시죠? 추운 캐나다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라고 특별히 카펫으로 세팅을 해놨네요.


 


방을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해요!



 

정면에 보이는 방부터 들어가 볼게요.





아이 방으로 쓰기에는 딱인 크기네요. 침대에 책상, 의작 그리고 책장을 놓으면 아담한 분위기가 나겠죠?






두번째 방이에요. 앞에서 본 방보다는 약간 사이즈가 크죠?



들어가 보니 옷걸이가 보이네요. 밑에는 옷 수납장을 넣어서 공간 활용을 하면 되겠어요.

마지막 방은 마룻바닥으로 되어 있어요.



​안방으로 쓰기에 적당한 크기네요. 본인 취향에 맞는 가구로 채워 넣어서 이쁘게 분위기를 내 볼 수 있겠어요.

복도에도 수납공간이 이렇게 있네요. 계절에 맞지 않는 옷들을 넣어서 보관해도 되고 다른 물품들을 쌓아놔도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화장실을 살펴볼 건데요, 제일 가장자리에 보이시죠?

​사각사각 한 게 뭔가 귀여운... 욕조가 있는 첫번째 화장실이에요. 너무나 깔끔하죠 !?


두번째 화장실로 고고 !

​싱크대가 두 개 있어서 아이 두 명이서 동시에 등교 준비를 할 수 있겠네요. 타운하우스 치고 3층 화장실 물이 잘 나오는 곳은 드문데, 여긴 물도 콸콸 잘 나온답니다. 물탱크 씨 쨩쨩!

샤워실과 변기가 보입니다. 대리석 바닥이기 때문에 청소하기도 수월하겠어요 !



마지막으로 세탁기 및 건조기에요. 집과 함께 딸려오기 때문에 따로 장만할 필요가 없어서 넘나 좋아요 ~!


위의 컨디션의 캐나다 타운하우스 가 월세 $2350에 계약 가능하답니다. 한달치 + 반달치를 선납해서 계약하구요, 수도비와 가스비 또한 월세에 포함되어 있어요. 


타운하우스는 콘도와는 다르게 수영장, 헬스장, 그리고 사우나 같은 부대시설이 없다는게 단점이나 복층구조라 집이 더 넓고 쾌적한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가족만의 공간이라는 점이 상당히 큰 메리트 인 것 같아요.   



이상 콘도 계약 후기를 적어 보았구요, 저희 TBC 유학원은 고객님들의 사정과 현지 환경을 최대한 고려하여 마음에 쏙 들 만한 렌트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드리려고 힘쓰고 있답니다.

그러니 콘도 계약 문의는 물론 캐나다 유학, 캐나다 학교캐나다 생활 등에 대해서 모르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밤이든 낮이든 저희 TBC 유학원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해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 

https://open.kakao.com/o/s32ODBV



■ TBC유학원 홈페이지

http://www.torontobra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