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후기

제목 캐나다 밴쿠버 론즈데일 콘도 계약 후기 입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3 조회수 52

안녕하세요 ~!

캐나다 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저희 TBC 유학원은 고객분들의 성공적인 캐나다 유학을 목표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교 수속과 캐나다 콘도 계약 등의 랜딩 서비스는 물론, 고객분들이 캐나다에 잘 도착하셔서 마음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캐나다 현지에서도 지속적으로 상담과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조기 유학을 전문으로 하다보니 아이들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 때문이라도 더욱 더 고객님들의 아이들이 머물 집과 환경에 대해서 고민하고 따져 보는 것 같아요. 감사하게도 많은 고객님들이 저희를 믿고 의뢰를 맡길 수 있다고 말씀을 많이 해주세요.  



그러한 말을 들을 때마다 더욱 힘이 나서 언제나 한 걸음 더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여러 기회들을 물색하고 만드려 보려는 것 같네요. 이런 과정을 즐기면서 언제나 고객님들의 절대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는 TBC 유학원입니다.

 

 

오늘은 몇 주 전에 계약이 완료된 캐나다 벤쿠버 론즈데일 콘도 계약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방 3개욕실이 2개 있는 45평 (1200 스퀘어 피트) 정도 되는 럭셔리 콘도인데요, 아이와 어머님께서 함께 입주하게 되요. 참고로 미성년자의 부모가 동반비자로 캐나다 입국을 하게 되면 아이가 캐나다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는 동반비자가 연장이 된답니다.




자, 그럼 콘도가 있는 위치부터 살펴 볼게요. 이 콘도는 노스 벤쿠버 (North Vancouver)론즈데일 (Lonsdale) 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곳은 캐나다 부자들이 많이 살고 있는 동네랍니다.




자연 속에 녹아들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이 곳 근처에는 편의시설 또한 많이 위치하고 있어 어디 멀리 나가지 않아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어요. 케네디언 타이어 같은 잡화점과 식료품점은 물론 치과, 문구점, 자동차 수리점, 그리고 고급 레스토랑까지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캐나다 벤쿠버 다운타운까지도 차로 20분이면 도착하니 충분히 가까운 거리라고 볼 수 있겠죠? 무엇보다 캐나다 부자들이 사는 동네라 치안이 좋다는 점이 정말 든든하게 느껴지네요.  





이제 콘도로 들어가 보기로 해요.




먼저 콘도 내의 시설부터 살펴볼 건데요,



수영장이 너무 이쁘죠?   




헬스장입니다. 깔끔하고 탁 트인 게 운동할 맛 나겠네요. ㅎㅎ





드디어 집 안으로 들어왔어요 ! 바닥 원목의 재질이 너무나 고급스럽네요 ~!




 


부엌이에요, 탁 트인 풍경이 눈에 들어오네요 !!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아일랜드 식탁과 오븐, 그리고 인덕션이 보이죠?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좀 더 가까이 !



 

 


누가봐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주방이네요.




오븐과 인덕션 그리고 넉넉한 공간의 서랍들.



 


제가 말씀 드렸나요? 이 층이 26층이라는 거. ^^ 거실에서 보는 하이라이즈 뷰가 정말 장관이네요.


 


햇볕도 잘 들어와서 언제나 밝은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로 앞에 발코니가 보이네요. 한 번 문을 열고 나가 볼까요?



 


음~ 시원한 바람, 상쾌한 공기 ~ ^^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 손에 들고 발코니에서 분위기를 내 보는 것도 괜찮겠죠?

​방 안이에요. 아늑하면서도 공간이 있네요 ~!



다른 방이에요. 바로 앞에 보이는 강은 린 강이랍니다. 강을 내려다 보는 운치~



 


첫번째 화장실이에요. 이 집은 대리석이 없는 곳이 없네요. ^^ 호텔 같은 느낌이 물씬 나죠?


 



샤워실입니다. 샤워실 안도 넓은 것 같아요.


 


바로 밖으로는 거실과 연결 되어 있네요.


 


두번째 화장실이구요, 여기에는 욕조가 있네요.




두번째 화장실은 첫번째 화장실보다 좁긴 하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 ㅎㅎ



세탁기와 건조기는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밴쿠버 론즈데일 콘도 를 돌아 보았는데요, 위 컨디션에 온수, 가스, 인터넷,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까지 포함해서 한달 3650불이에요. 12개월 계약을 하게 되면 첫 달은 그 달 렌트비와 마지막 달 렌트비 반을 내게 되요. 포함되지 않은 비용은 케이블 티비, 전기세, 그리고 전화비가 되겠네요.



어떠셨나요? 이와 같이 저희 유학원에서는 고객님들이 꼭 살고 싶은 집을 최대한 고객님들의 사정에 맟게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캐나다 콘도 계약 문의는 물론 캐나다 유학 캐나다 비자 등에 대해 모르시거나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TBC 유학원으로 문의 주시길 바래요 ~! 정성을 다해 고객님의 입장에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

https://open.kakao.com/o/s32ODBV


 ■ TBC유학원 홈페이지

http://www.torontobra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