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코로나 관련) 캐나다 트뤼도 총리, 90억 달러 규모 학생 지원 프로그램 발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23 조회수 440

안녕하세요 여러분~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캐나다 초, 중, 고등학교에서 온라인 수업을 시작했다고 알려드렸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지원금을 제공한다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가 4월 22일 수요일 정기 브리핑을 통해 캐나다 긴급 학생 지원 프로그램 (CESB : Canada Emergency Student Benefit) 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5월부터 8월까지 월 $1250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학생이 누군가를 부양해야 하거나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월 $1750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 시민이 아닌 국제 학생은 포함 되지 않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대상은 현재 수입이 없으며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물론 현재 한 달 수입이 $1000 이하인 학생까지 포함됩니다. 

트뤼도는 "학생들은 보통 5월에 직장을 구하기 시작하지만, 지금은 취업하기가 무척 어려운 상태" 라고 해당 프로그램 시작 이유를 밝혔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신청 시기는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출처 :CBMPRESS]






캐나다 정부는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1) 실직자 혹은 일거리를 잃은 국민들


(2) 고용주들의 임금 지불도 제공하고 있으며


(3) 학생들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자국민의 안전한 생활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들을 내고 있습니다.


또한, 유학생들의 입국 제제를 풀었고, 코로나 확진 경향도 점차 줄어드는 추세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적 위기가 하루 빨리 잠잠해지고 건강한 생활을 다시 할 수 있는 일상을 기대해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외출, 모임, 사람 모이는 곳 가지 않기), 개인 위생(마스크 필수착용, 손 자주 씻기) 등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 완전 종식을 위한 서로의 노력이 절실한 상황인 것 같습니다!!


모두 조금만 더 버티시고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저희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도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대면 상담을 자제하고,


전화  카톡으로 빠르고 정확한 정보들로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2020년 9월 학기 조기유학, 대학을 준비하시는 성인유학 등 준비하고 계신분들 있으시구요^^


궁금하신 점 편하게 문의주세요~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