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코로나) 캐나다 화이자 코로나 백신 2천만개 구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11 조회수 3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ogq_58146d6e98126-18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테크가 공동 개발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임상 3상 시험 중간 결과가 효과율 90%를 띈다는 기쁜 소식인데요!






캐나다 정부는 지난 8월 화이자 및 바이오엔테크와 최소 2000만회분 용량 백신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영국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와 미국 제약사 모더나 등 여러 회사와 수억 회분의 백신 물량을 확보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백신이 아직 임상 시험 단계이기 때문에, 캐나다 보건부도 백신 사용을 허가한 것은 아닙니다.

어떤 백신들을 사용할지접종 우선순위는 어떻게 정할 것인지어떤 방법으로 전국에 배포할지 전문가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전 국민을 위한 백신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두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공급 초반에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위험군 및 최전방 의료 종사자들과 취약계층에게 먼저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화이자 홈페이지 발췌]



 



트뤼도 총리는 아직 코로나는 종식되지도 않았고, 더 큰 대유행을 위해 국민 모두가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을 자제하며 모두가 코로나 확산을 멈추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학교, 식당, 직장 등 쉽지 않겠지만 모두 외출을 최대한 줄이고, 조금이라도 증상이 있으면 바로 보건 당국으로 전화해 알리고 자가격리를 시행해야 한다고 발표습니다.


ogq_58146d74c399f-12



이처럼 국민들에게 모두 안전한 백신을 많이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캐나다 보건 당국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아시다시피 10월 21일부터 캐나다 학생비자가 다시 발급되고 있습니다! 국민의 교육과 건강을 최우선 하는 캐나다이다 보니 유학생들을 위한 비자 처리도 더 지연하지 않고 프로세싱이 재오픈 된 것 같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을 섞어 진행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학교생활 하도록 방역에 힘쓰겠다는 정부의 계획입니다.


ogq_58146d74c399f-74




캐나다 조기유학, 소식 등 알짜배기! 정보들만 드리는 TBC 유학원 유튜브 채널에 다양하게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입국이 가능해진 소식과 비자발급이 시작된 소식도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알람 설정까지 해놓으시면 가장 빠르게 캐나다 소식을 접하실 수 있으세요~^^



 




TBC 유학원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캐나다 조기유학 혹은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캐나다 성인 유학(대학교 진학 등) 및 그 이후의 진로를 위해 토론토 본사 및 기타 지사들이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TBC 유학원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하루에 두 번씩 건물 전체 소독은 물론 상담 시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지속적인 안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대면상담과 방문이 아직 어렵다고 판단되시는 분들은 전화 와 카카오톡 상담으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2020년 2월 학기, 9월 학기 캐나다 조기유학,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무상교육, 캐나다 조건부 입학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