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코로나) 트뤼도 총리, "예방 접종 일정에 차질 없어... 9월까지 전 국민 접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06 조회수 537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ogq_58146d6e98126-6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캐나다 트뤼도 총리가 현재 캐나다 백신 예방 접종이 차질없이 진행 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캐나다는 의료진고령의 시민들부터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고 있으며, 

다음은 교육 종사자들과 전 국민들 모두 코로나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도록 목표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트뤼도 총리, "에방 접종 일정에 차질 없어... 9월까지 전 국민 접종"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가 30일 코로나19 정례 브리핑 시간에 "55세 이하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을 수 없게 되었지만, 예방 접종 일정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라며 "9월 말까지 전 국민이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현재 캐나다의 백신 조달 계획은 화이자 백신과 모더나 백신을 확보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며 "지난번에 3월 말까지 600만 회분을 확보하겠다고 말씀드렸을 때는화이자와 모더나 백신만 600만 회분을 확보하겠다는 것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주 백신으로 사용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사용 중단이 큰 영향을 끼치지 않다는 것입니다.


현재 캐나다는 3월 말까지 600만 회분의 백신을 전국에 배포하겠다는 목표를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매주 더 많은 양의 백신을 조달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캐나다 정부의 백신 조달 계획에 따르면, 6월 말까지 캐나다는 1800만 회분의 화이자 백신을 포함해 총 4400만 회분의 백신을 확보하게 됩니다.


한편, 지난 29일, 캐나다 국립 예방 접종 자무 위원회 (NACI)는 55세 이하의 성인들에게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사용하지 말라고 권고했고, 캐나다 보건부는 이를 받아들여 55세 이상인 사람에게만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하겠다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CPAC 유튜브]

[기사 출처 : CBMPRESSTORONTO]




저희 캐나다 유학 전문 TBC 유학원은 유튜브 채널에 캐나다 코로나캐나다 유학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학교, 캐나다 생활캐나다 문화 등 사실과 정보들만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캐나다 생활 영상은 캐나다에서 한달에 전기세, 가스비, 핸드폰 요금, 인터넷 사용료 등 공과금이 얼마나 나올지 정확한 금액들을 알려드리는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보통 캐나다 조기유학에 부모님 한 분과 자녀 한 분이 가시는 케이스가 많은데요.


핸드폰과 인터넷 비용은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 정도의 비용입니다.


정확한 금액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재밌고 유익하게 시청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는 캐나다 유튜브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


ogq_57f2b2eb51346-68





TBC 유학원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캐나다 조기유학 혹은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성인 유학 (대학교 진학 등) 및 그 이후의 진로를 위해 토론토 본사 및 기타 지사들이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TBC 유학원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하루에 두 번씩 건물 전체 소독은 물론 사암 시 마스크 착용으로 지속적인 안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대면상담과 방문이 아직 어렵다고 판단되시는 분들은 전화 02-3454-1300 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2021년 9월 학기 캐나다 조기유학,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무상교육, 캐나다 조건부 입학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게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