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메이플 시럽으로 즐길 수 있는 달달한 요리 BEST 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05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캐나다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모두들 장마철 무더위 잘 적응하시고 계신가요?

덥고 습해서 축축 처지는 날에는 입맛도 없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기분 UP! 에너지 UP! 되는 달달한 요리 재료를 소개할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캐나다 전통음식 메이플 시럽 인데요! 캐나다 대표음식 중에 빼놓을 수 없는 녀석이라고 할 수 있죠. 이 마법의 액체(?) 는 캐나다 퀘백 주가 독보적으로 생산을 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수액의 당분도가 높은 단풍나무인 붉은 단풍나무, 검은 단풍나무, 그리고 설탕 단풍나무가 퀘백 주에 많이 분포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메이플시럽 1리터를 추출해 내기 위해서는 단풍나무 수액 40리터 가량이 필요하다고 하니 한 방울 더 맛있게 먹어야 할 것 같네요.


맛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꿀과는 다른 좀 더 깔끔한 식감을 가진 매력을 가진 캐나다 메이플 시럽 은 많은 음식과 디저트에 활용되어 여러 사람들의 입 안은 행복하게 해주는 의무를 다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캐나다 전통음식 메이플 시럽 으로 달달한 풍미를 한껏 더할 수 있는 메이플 시럽 요리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럼 저와 함께 메이플 시럽 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 메이플 시럽을 맛있게 먹는 방법 Best 5 ==



1. 메이플 시럽 팬 케이크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팬케이크 위에 버터를 얹고 그 위로 살짝 데워진 캐나다 메이플 시럽 을 듬뿍 부워서 먹으면 정말로 맛있답니다. 버터가 살살 녹으면서 고소하면서 달달한 향기가 코를 솔솔 자극하는 아침,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아침 요리가 아닌가 싶네요.





2. 메이플 시럽 파이

 

집에 오븐이 있고 메이플 시럽 을 포함한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보기만 해도 침이 넘어가는 맛있는 메이플 시럽 파이를 만들 수 있답니다. 디저트로 내놓으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이 요리는 캐나다 전통음식 메이플 시럽이 만들어낸 마법이죠.









 

3. 메이플 시럽 아이스커피

​차가운 아이스커피에 달달하고 풍미 넘치는 캐나다 메이플 시럽 을 넣어서 드셔 보셨나요? 요즘처럼 덥고 짜증나는 여름에는 이만한 음료가 따로 없죠~! 오늘 점심에는 메이플 아이스 커피 어떤가요?



4. 메이플 시럽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보기만 해도 손이 가는 이 특별한 와플 샌드위치는 피칸과 아이스크림 위로 메이플 시럽 을 끼얹음으로써 완성된답니다. 만약 와플을 손으로 들고 먹는 편이라면 아이스크림으로 와플을 장식하지 않고 드시면 되요.   



5. 메이플 케네디언 베이컨



아니, 베이컨에 메이플 시럽 이라니?! 메이플 시럽 베이컨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의아해 하실 수도 있는데요. 한 번 먹어본 뒤로는 생각이 180도 바뀌실껄요? 위 사진과 같이 베이컨과 팬케이크 그리고 베리류에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주시면 주말 브런치로는 완벽한 조합! 전혀 어렵지 않으니 캐나다 메이플 시럽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이플 시럽 요리 에요.




 

이렇게​ 메이플 시럽 으로 즐길 수 있는 맛난 요리들에 대해 살펴 보았어요. 혹시 전통음식 메이플 시럽 을 어떻게 먹어야 할 지 몰라서 부엌 어딘가에 방치하고 계셨다면 지금부터라도 마음과 몸을 달달하게 힐링해 주는 이 녀석을 꺼내서 요리에 마음껏 활용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

https://open.kakao.com/o/s32ODBV



■ TBC유학원 홈페이지

http://www.torontobran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