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코로나) 육로를 통해 캐나다로 입국하는 경우 알아두면 좋은 팁 공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07 조회수 165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 입니다.


ogq_58146d74c399f-8 




캐나다 입국은 현 코로나 상황 때문에 절차와 준비가 복잡해졌습니다. 
(코로나 검사도 여러번 해야하고 음성 판정 증명서 필요.)

또한 비자도 학생비자를 제외한 관광의 목적 등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입국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이 제한 된지도 벌써 1년이 지났는데요.
(예외로 의료진과 특별 운송 차량들은 이동 가능.)


캐나다 육로 입국에 관한 캐나다 정부의 발표가 나왔습니다. 

(육로로 캐나다 입국 또한 철저한 서류 준비와 검사가 필요하며 필수 입국해야하는 이유가 필요합니다.)





육로를 통해 캐나다로 입국하는 경우, 캐나다 보건국은 도착 즉시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팁을 공유했습니다. SNS를 통해 육로로 입국 하려는 사람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키트를 미리 등록하면 보더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화 혹은 온라인으로 진행 될 수 있으며, https://portal.switchhealth.ca/register/border 에 등록을 해야 합니다.


올해 초 캐나다 입국 제한 규정을 업데이트 했으며, 입국하는 모든 여행자들은 캐나다로 입국하기 위해 여러 번의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육로로 입국시 코로나 바이러스 음성 결과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벌금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기사 출처 : CBMPRESSTORONTO]






저희 캐나다 유학 전문 TBC 유학원은 유튜브 채널에 캐나다 코로나캐나다 유학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학교캐나다 생활캐나다 문화 등 사실과 정보들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해외 여행이나 외국에서 팁을 어떻게 줘야하나 고민하신 적 없으신가요?


저희 TBC 유학원이 캐나다 기준으로 말씀드렸지만 미국 등 팁 문화가 있는 나라에서는 어떻게 해야겠구나~ 라고 재밌게! 시청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영상은 팁 문화가 있는 북미권 나라들 중 캐나다 팁 문화에 대해서 제작해 보았습니다.


예를 들면, 식당미용실네일샵세차 등 서비스를 제공 받은 장소들에선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한국에서 지불하지 않는 걸 당연하다고 캐나다에서도 팁을 내지 않는 것은 캐나다 문화에 대한 에티켓이 부족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제공 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캐나다 팁문화에 대해 재밌게 시청하시고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는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ogq_57f2b2e5a6f2e-21 



TBC 유학원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캐나다 조기유학 혹은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캐나다 성인 유학 (대학교 진학 등) 및 그 이후의 진로를 위해 토론토 본사 및 기타 지사들이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TBC 유학원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하루에 두 번씩 건물 전체 소독은 물론 상담시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지속적인 안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대면상담과 방문이 아직 어렵다고 판단되시는 분들은 전화 02-3454-1300 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2021년 9월 학기 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캐나다 무상교육캐나다 조건부 입학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