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코로나, 캐나다 조기유학) 캐나다, 오미크론 우려로 해외 여행 자제 권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2 조회수 17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포함)는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새로 업데이트하여 발표했습니다.


2022년 2월학기 이전 기존의 학생들은 1월 수업이 아직 남아있는데,

우선 2022년 1월 17일까지 온라인 수업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2022년 2월 학기를 위해 2월부터 수업 시작인 학생들은 아직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시 심하게 퍼져가는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함이니 캐나다 정부와 학교의 방역수칙을 수시로 체크하여 잘 준수해야 합니다. 캐나다 거리두기 방역수칙, 기간 등 변경 가능성 있으므로 자주 확인하여 주세요~!)



▼ 캐나다 온타리오 주 새로운 거리두기 방역지침(2022년 1월 3일 발표ver.) 








캐나다, 오미크론 우려로 해외 여행 자제 권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휴가철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분들은 여행을 취소하거나 연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미크론 변종이 지역사회로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세계 각국의 정부들은 빗장을 다시 막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 수요일, 캐나다는 비필수 여행주의보를 다시 도입했습니다. 이는 비필수적인 해외 여행에 대해 자제해 주기를 건고하는 것입니다.


장이브 뒤클로(Jean-Yves Duclos) 보건 장관은 기자 회겨넹서 이 권고는 "앞으로 최소 4주 동안 유지된 후에 다시 재평가 될 것"이라고 하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지금은 여행할 때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팬데믹 초기에 해외 여행을 자제하라고 권고한 이래 불과 8주전인 10월 22일 수요일에 해제된 바 있습니다.


도미닉 르블랑(Dominic LeBlanc)정부간 업무부 장관 역시 크리스마스와 연말 휴가철에 조심해 줄 것을 당부하며 국제 여행을 할 필요가 없다면 가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뒤클로 보건장관은 오미크론이 현재 캐나다 지역사회로 빠르게 전파되고 있으며, 정부는 의료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크리스티아 프리래느 재무장관은 국민에게 무료로 배포할 1억 8천만 개의 신속 진단 키트를 구매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캐나다는 미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온 여행객을 대상으로 입국 시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결과를 받을 때까지 집에서 격리해야 하는 규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unsplash]

[기사 출처 : CBMPRESSTORONTO]




캐나다 유학 혹은 출국 전에 휴대폰 유심과 관련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많이 물어보십니다.


보통은 캐나다에 들어가서 캐나다 휴대폰&인터넷 회사들의 유심을 사고,

원래 쓰던 휴대폰으로 유심만 갈아끼워서 많이 사용합니다.


캐나다도 한국과 비슷하게 달마다 휴대폰 요금제가 있는데요~


한국과 비교하면 요금제가 조금 비싸거나, 인터넷이 살짝 느리거나,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양이 적은 느낌이지만 캐나다도 카페나 레스토랑 등 와이파이가 잘 설치 되어있기 때문에 엄청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캐나다의 휴대폰 요금인터넷 요금 등의 공과금은 어느 정도 나오는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캐나다 휴대폰 & 인터넷 요금 등 공과금 공개!! ▼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캐나다 유학정보들을 얻어가세요~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시는 부모님과 학생분들에게 TBC 유학원 유튜브 채널 영상들이 캐나다 유학 전

어떤 준비를 해야하고, 캐나다 도착 후 어떻게 적응해야 하는지 미리 영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TBC 유학원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캐나다 조기유학 혹은 명문대 보장 캐나다 관리형 유학,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자녀 무상 교육, 캐나다 성인 유학 (해외 명문대학교, 의대 입학 등) 및 그 이후의 진로를 위해 토론토 본사 및 기타 지사들이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TBC 유학원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하루에 두 번씩 건물 전체 소독은 몰론 상담 시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지속적인 안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대면상담과 방문이 아직 어렵다고 판단되시는 분들은 전화 02-3454-1300 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2022년 2월 학기, 2022년 9월 학기 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관리형 유학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자녀 무상 교육캐나다 조건부 입학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