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코로나, 캐나다 조기유학) 지구상 가장 추운 상위 15곳 중 12곳 캐나다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2 조회수 19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포함)는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새로 업데이트 하여 발표했습니다.


2022년 2월학기 이전 기존의 학생들은 1월 수업이 아직 남아있는데,

우선 2022년 1월 17일까지 온라인 수업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2022년 2월 학기를 위해 2월부터 수업 시작인 학생들은 아직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시 심하게 퍼져가는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함이니 캐나다 정부와 학교의 방역수칙을 수시로 체크하여 잘 준수해야 합니다. 캐나다 거리두기 방역수칙, 기간 등 변경 가능성 있으므로 자주 확인하여 주세요~!)



▼ 캐나다 온타리오 주 새로운 거리두기 방역지침 (2022년 1월 3일 발표ver.) ▼







지구상 가장 추운 상위 15곳 중 12곳 캐나다에...


세계의 날씨를 추적하는 WX-Now의 기상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지구상에 가장 추운 상위 15곳  12곳이 캐나다에 있습니다.

러시아가 상위 2개 지역을 차지했고 그 다음이 캐나다입니다. 누나부트 준주(Nunavut)와 노스웨스트 준주(Northwest Territories)는 알버타주와 마찬가지로 여러 해 그 이름을 상위 랭크에 올리고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 곳은 러시아 자쿠츠크(Jakutsk)로 영하 41도 입니다. 이 곳의 날씨는 정신이 멍해질 정도로 춥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추운 곳은 영하 38도의 누나부트 준주의 루핀(Lupin)입니다. 북부 알버타의 High Level은 다섯 번째로 추운 곳으로 영하 36도입니다. 그 다음으로 추운 지역은 노스웨스트 준주의 옐로나이프(Yellowknife)와 라마르떼(Lac La Marte)입니다.


인구가 8천명이 넘는 알버타주의 에드슨(Edson)은 아침 기온이 영하 35도까지 떨어지고 있습니다. 영하 34도인 알버타주의 Grande Prairie는 인구 6만명이 넘습니다.




Weather Network에 따르면 캐나다 서부 지역은 추위가 누그러질 때도 있지만 올해 말까지는 대체로 추운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누나부트 준주는 캐나다의 가장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서쪽으로는 노스웨스트 준주와 접하고 있습니다. 누나부트 준주는 캐나다에서 가장 넓지만 인구 밀도는 가장 낮습니다이글루, 에스키모, 개썰매 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누나부트는 겨울이 거의 9개월 동안 지속되어 매우 춥고 일년 내내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사진 출처 : unsplash]

[기사 출처 : CBMPRESSTORONTO]




캐나다 조기유학을 미성년자 학생들이 혼자 유학 가는 경우

가디언이라는 보호자가 필요합니다. (캐나다 시민권자 or 영주권자)


물론 캐나다에 친인척이나 친한 지인분들이 계셔서 가디언을 맡아 주시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학생들의 경우 연고가 없기 때문에 학생들의 보호자 역할을 하는 가디언 선생님이 꼭 계셔야 합니다.


그러나 가디언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맡고도 학생들이 아프거나 학교에서 무슨 일이 생겼을 때 전혀 서포트 해주시지 않는 가디언 분들도 계십니다. (소수이긴 하지만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TBC 유학원은 캐나다 유학 전문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학생들의 컨디션과 다양한 상황에 맞춰 보호 해주시고 관리 해주시는 가디언 선생님들이 여러 분 계십니다.


이런 가디언 선생님들께서 부모님 대신 카나다에서 보호자로서 어떤 업무를 수행하는지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 캐나다 유학 가디언(보호자) 업무의 중요성 ▼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캐나다 유학정보들을 얻어가세요~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시는 부모님과 학생분들에게 TBC 유학원 유튜브 채널 영상들이 캐나다 유학 전

어떤 준비를 해야하고, 캐나다 도착 후 어떻게 적응해야 하는지 미리 영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TBC 유학원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캐나다 조기유학 혹은 명문대 보장 캐나다 관리형 유학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자녀 무상 교육캐나다 성인 유학 (해외 명문대학고, 의대 입학 등) 및 그 이후의 진로를 위해 토론토 본사 및 기타 지사들이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TBC 유학원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하루에 두 번씩 건물 전체 소독은 물론 상담 시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지속적은 안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대면상담과 방문이 아직 어렵다고 판단되시는 분들은 전화 02-3454-1300 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2022년 2월학기, 2022년 9월학기 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관리형 유학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캐나다 자녀 무상 교육캐나다 조건부 입학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