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TBC유학원 뉴스

제목 (캐나다 코로나, 캐나다 조기유학) ★온타리오 주, 2022년 1월 17일부터 대면수업 추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2 조회수 150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입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포함)는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새로 업데이트 하여 발표했습니다.



2022년 2월학기 이전 기존의 학생들은 1월 수업이 아직 남아있는데,

우선 2022년 1월 17일까지 온라인 수업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2022년 2월 학기를 위해 2월부터 수업 시작인 학생들은 아직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시 심하게 퍼져가는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함이니 캐나다 정부와 학교의 방역수칙을 수시로 체크하여 잘 준수해야 합니다. 캐나다 거리두기 방역수칙, 기간 등 변경 가능성 있으므로 자주 확인해주세요~!)




▼ 캐나다 온타리오 주 새로운 거리두기 방역지침 (2022년 1월 3일 발표 ver.) 









온타리오 주 정부가 오는 2022년 1월 17일 전면 등교를 추진합니다.


정부는 학습의 격차가 생기지 않고 아이들의 정신 건강을 위해 대면 수업하기로 했다며 개학일에 맞춰 정상적인 등교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교사와 직원용 N95 마스크 190만개를 배포한 정부는 향후 마스크를 추가 제공하고, 학생용 3겹 마스크 400만개도 배포했다고 전했습니다. PCR 검사 확대와 신속 진단키트 제공을 진행중인 정부는 교직원과 학생들은 백신을 맞을 것을 강조했습니다.

정부가 등교 수업 재개 촉구에 고등학교 우선 등교 수업에서 초, 중, 고교 전면 등교로 변경한데 대해 교사 협의회는 학교 안전이 확보됐는지 의문인데도 사전 협의 없이 정부가 단독 결정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처럼 대면 수업을 두고 교육 당국과 교사간, 또 학부모 간의 갈등이 좀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5세에서 11세 어린이 절반이 아직 백신을 맞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정상 등교가 위협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 온타리오주도 브리티시컬럼비아와 마찬가지로 학교 내 코로나 상황을 공개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밖에도 온타리오주 교육부는 오미크론으로 인한 교사 부족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은퇴 교사의 재취업 규정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적용되는 규정에 따라 은퇴 교사는 1년에 최대 95일까지 교육 연금 수령 중단 없이 대면이나 원격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어제부터 등교 수업을 시작한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보건 당국은 가족이 코로나에 감염되더라도 증상이 없는 학생은 계속 등교할 수 있고, 확진자가 심한 증상을 보일 때는 가족이 자녀의 등교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 출처 : YouTube All TV]





캐나다 중, 고등학생들을 조기유학으로 보내실 때 학교 선정을 신중하게 선택하시는데요~


그리고 보통 학교 입학 신청은 학교로 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캐나다 유학 가실 지역 교육청으로 어플라이를 하고,

원하는 학교들의 티오를 확인 후 학교 입학 가능 배정을 받게 됩니다.


그 중 학생들이 바르게 생활하는 습관과 공부 분위기가 잡혀있고, 학군까지 좋은

캐나다 토론토 캐톨릭 공립 교육청을 캐나다 유학 준비하시면서 관심있게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캐톨릭 공립 교육청 추천 이유 


1. 토론토 '캐톨릭' 공립 교육청이라고 종교를 강요하거나 강제적인 종교 수업은 없습니다.


- 전 세계의 여러 종류의 종교들을 배우며, 삶의 바른 방향과 목표를 세워 올바른 마음가짐을 갖게 해주고,

어떤 종교를 믿던지 서로 존중하며, 지칠 수 있는 캐나다 유학생활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2. 캐톨릭 공립 교육청이다 보니

공부 뿐 앙니라 학생들은 배려, 인내, 협동심 등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배웁니다.


- 그래서 탈선하거나 학생이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는 학생들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행동을 한 학생들은 학교에서 강한 징계와 조치를 취합니다.)



3유학생의 학교 입학 지원 기회 풍부 & 다양한 클럽 활동 & 스포츠 동아리

- 토론토 캐톨릭 공립 교육청은 다른 교육청들보다 유학생의 학교 입학 기회가 많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아이스 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하고,

음악, 미술 등 클럽(동아리) 활동과 다양한 액티비티들도 합니다.


아래 캐나다 토론토 캐톨릭 공립 교육청 국제부서 (International 파트)의 가장 높은 직책분들과 단독 인터뷰로 어머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모든 질문들을 모아서 여쭤봤습니다! 유트브 영상 참고해주세요^^




▼ 캐나다 토론토 캐톨릭 공립 교육청과 단독 인터뷰 1탄 !! ▼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캐나다 유학정보들을 얻어가세요~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시는 부모님과 학생분들에게 TBC 유학원 유튜브 채널 영상들이 캐나다 유학 전

어떤 준비를 해야하고, 캐나다 도착 후 어떻게 적응해야 하는지 미리 영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TBC 유학원은 안전하고 성공적인 캐나다 조기유학 혹은 명문대 보장 관리형 유학, 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 캐나다 자녀 무상 교육, 캐나다 성인 유학 (해외 명문대학교, 의대 입학 등) 및 그 이후의 진호를 위해 토론토 본사 및 기타 지사들이 캐나다 유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TBC 유학원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하루에 두 번씩 건물 전체 소독은 물론 상담 시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지속적인 안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대면 상담과 방문 상담이 아직 어렵다고 판단 되시는 분들은 전화 02-3454-1300 와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유학 2022년 2월학기, 2022년 9월학기 캐나다 조기유학캐나다 관리형 유학캐나다 부모 동반 유학캐나다 자녀 무상 교육캐나다 조건부 입학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TBC 유학원 한국지사였습니다~~%EB%8B%A8%ED%92%8D%EC%9E%8E





■ TBC유학원 오픈카톡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TBC유학원 오픈채팅입니다.